노부부의 아름다운 화보, 젊은 모델 만큼 멋지다

노년의 사랑 역시 아름답다. 세월이 흘러도 아름다운 노년 부부의 사랑을 담은 영화도 많다. 그래서 오늘은 노부부의 아름다운 화보를 다룬 뉴스를 소개하려 한다.

러시아 사진 작가가 공개한 노부부의 애틋한 사랑이 담긴 화보와 화보 영상이다. 이 영상이 공개되자 반응은 폭발적이었다. 부부의 모습이 젊은 모델 못지 않게 아름다웠고, 연출된 분위기도 고혹적이었다.


노을이 지는 해변을 노부부는 손을 꼭 잡고 걷고 있다. 서로의 눈빛을 바라보는 애틋한 모습이 너무 아름답다. 중년의 사랑이 내뿜는 아름다움이 최고였다.


부부는 둘 다 백발이었지만, 아내도 남편도 자연스레 늙어가는 멋진 꽃중년의 모습 그대로였다. 그래서 정말 모델 같았다. 요즘 나이를 초월해서 멋진 패셔니스타로 소개되어 큰 인기를 얻는 할머니 할아버지 패션 스타들이 있다. 이 부부의 모습도 마치 그랬다. 세월이 흘렀지만 자연스런 중년의 멋을 지닌 부부라서 화보와 영상이 더욱 멋스러웠다.



이 사진을 본 사람들은 자신들도 평생의 반려자를 만나서 저렇게 늙고 싶다는 바램을 전했다고 한다. 보통 결혼을 할 때 저런 화보를 많이들 찍는다. 가장 아름다운 순간을 기억하고 싶어서다. 그런데 이렇게 나이가 들어서 함께하는 부부의 모습을 담은 화보도 아름다웠다. 이런 화보를 남겨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았다.
노부부의 아름다운 화보, 젊은 모델 만큼 멋지다 노부부의 아름다운 화보, 젊은 모델 만큼 멋지다 Reviewed by tnp on 7월 25, 2017 Rating: 5

댓글 없음:

 

Powered by Blogger.